블루스택 다운로드 파일

6) 선택 될 파일에 긴 압박은 아래에 보이는 것과 같이 우측 하단 구석에 더 많은 것을 그 때 클릭 한다. windows v 0.9.0.4049에 대 한 bluestacks 응용 프로그램 플레이어에 대 한 옵션 ` 복사 `를 선택 하 고 더 높은 당신은 그 작은 화면에서 이러한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에 대 한 흥분 하는 경우, 당신은 windows 바탕 화면이 나 윈도우 노트북의 더 큰 화면에서 이러한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 하면 이 문서에서는, 당신이 어떻게 PC에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설치/노트북 bluestacks 응용 프로그램 플레이어를 사용 하 여 알려 드리겠습니다. 그래서, 먼저 우리는 당신이 bluestacks 무엇 인지 알려 드릴 것입니다, 그리고 어떻게 Windows 컴퓨터에서 무료로 bluestacks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 bluestack 최악 이다 …. 나는 또한이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 내 경험은 전혀 좋지 않아 …. 나는 나의 컴퓨터에 대 한 퍼포먼스 문제 때문에 푸른 스택을 달리 려 고 애 썼다. 내 성능을 테스트 하 고 내 성능이 괜 찮 msi 파일을 다운로드 했다. 그래서, 그것은 쓰레기를 다운로드 하 라고 부탁하 고 난 그것에 showbox을 얻으려고 노력 중이 야. 하지만, 문제의 일종 때문에, 내 컴퓨터와 통신 그것은 무선랜의 말을 하 고 있지만 정말 이더넷이 야.

난 그저 당신의 소프트웨어가 반응 하는 방법을 좋아하지 않아. 정보를 주셔서 감사 합니다. 내가 가진 유일한 문제는 당신이 페이스 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에 whatsapp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? 파란 더미는 다른 apps 같이 instagram를 지원할 수 있는가? 나는 2 달 동안 단지 bluestack를 사용 되었다! 하지만 지금은 더 이상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! 그것은 로딩 시간이 걸립니다. 참조: bluestacks에서 pc에 파일을 액세스 하는 방법? 당신은 비교적 큰 파일을 전송 하려는 경우 (즉, 1gb의): 지금에, 오픈 bluestacks 그리고 당신은 무료로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검색 하 고 무료로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pc에 bluestacks 오프 라인 설치를 사용 하 여 pc에서 어떤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하기 매우 쉽습니다. 일단 당신이 bluestacks을 열면 그것은 당신에 게 최고 Apps와 bluestacks이 기본적으로 지지 하는 다른 apps 둘 다를 보여 준다. 그들을 클릭 하 고 무료로 귀하의 PC에 그 무료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. 귀하의 플레이어 내 건초 날 게임에 달려있습니다. 내가 어디에 파란색 스택을 폐쇄 하 고 다음 작업 관리자를 사용 해야 모든 것을 다시 엽니다. 나 윈도우 10를 사용 하 여. 난관이 있습니까 나는 당신의 App 플레이어를 지우고 Google 플레이를 이용 하 여 hayday을 열기 위해 어떻게 합니까? 나가 bluestacks를 설치할 때 나는 app가 루트 탐험가에 라고 불렀다. R이 있는 파일 캐비닛입니다.

2 단계: 그것은 몇 초 안에 bluestacks을 다운로드 하기 시작 한다. 파일 크기는 약 100 MB의 것입니다,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다운로드 받을 시간이 좀 걸립니다. 이 단계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 합니다. bluestacks은 나를 위해 9 달 전 대단한 일을 했지만 최근 업데이트가 그것을 사실상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. 그리고 나는 2 개의 확실히 강력한 pc가 있다. 뭔가 bluestacks와 함께 잘못 된 것입니다. 다른 옵션 먼저 시도 하십시오. bluestacks은 우리가 당신의 윈도 즈 랩탑/PC (위)에 Android 응용을 다운로드 하 고 설치할 수 있게 자유로운 소프트웨어 이다. 그러나,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PC에 무료로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설치 하 고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 지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