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세미티 다운로드 폴더

다운로드 폴더는 mac OS의 선 창에서 부전승으로 존재 한다, 그래서 제거 되 면 않는 한 그것은 mac 스크린의 바닥에 선 창에 접근 해 서 모든 사용자를 위해에 빠른 접근이 있기 위하여 거기 있을 것 이다. 그것은 부두의 오른쪽에 있는 쓰레기통 근처에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. 이제 부팅 가능한 요세미티 설치 드라이브가 있습니다.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에, 당신은 OS X 기본적인 체계에서 드라이브를 좀더 설명 하는 것과 같이, 요세미티 설치자와 같은 개명 할 수 있다. Safari의 기본 파일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 하는 방법 우수한 끝 (언제나) 그러나 더 생명 필요는 시동 가능한 요세미티 설치자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다. 스노우 레오 파 드 이후로 난 설치 프로그램에서 디스크 이미지를 추출 하 고 플래시 드라이브에 넣고 있 었 어 요. 플래시 (말 장난 의도)에 설치할 수 있다는 특히 내가 사용자가 어떤 재앙이 그들을 befallen에서 복구할 수 있도록 지급 받고 있어 중요 합니다. 여하튼, 나는 설치자 포장에 있는 보고, 친밀 하 게 보이지 않았다는 것을 승인 해야 한다. 물론, 그것은 오랜만이 야 내 매버릭스 설치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든 이후, 나는 단계를 잊어버린 할 수 있습니다. (어디에 그 지시를 넣 었 어 요?) 아마 topher 제보로 게시 됩니다 그리고 난 열심히 파고 필요가 없습니다. 안녕 Steve, 이것은 사용자 다운로드 폴더에 관하여 포스트이 고, 당신이 다운로드 한 파일에 접근 한. 그것은 ipfw 이나 방화벽과 아무 상관 없다.

바탕 화면이 나 문서 폴더 또는 다른 곳에 있든 간에 파일이 예상치 못한 위치로 다운로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당신이 거기와 다운로드 폴더에 (서) 보았고 맥 (위)에 다운로드 된 파일을 찾을 수 없다면 당신의 가장 좋은 방법은 매킨토쉬 컴퓨터 (위)에 탐색 특징을 이용 하는 것 이다. Finder 검색 또는 스포트라이트를 사용 하 여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. 부팅 가능한 설치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. 설치 프로그램의 대상으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 하는 것을 선호 하지만 하드 드라이브, ssd 및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포함 하 여 부팅 가능한 모든 미디어에 OS X 요세미티 설치 프로그램의 부트 가능한 버전을 만드는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/응용 프로그램/유틸리티에서 OS X와 함께 제공 되는 편리한 응용 프로그램, 디스크 유틸리티를 찾을 수 있습니다. 설치 프로그램 드라이브를 만드는 데 사용 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. 이 절차는 좀 더 요세미티와 관련 된 보다 매버릭스에 대 한 (자체는 좀 더 산 사자와 사자 미만) 참여 했다. OS X 요세미티 설치 프로그램의 부트 가능한 복사본을 만드는 과정은 다음과 같은 기본 단계를 따릅니다.

내 경우에는 바탕 화면에 직접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유일한 애플 리 케이 션은 썬더버드입니다. 모든 다른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로드 한 파일을 넣어. 설치 프로그램이 파인더에 (서) 있다 OS X yosemite Installer…it와 같은 응용은 5.16 GB 이다. 그것은 독자적으에 설치 했는가? 그렇지 않다면 설치 프로그램을 찰 깍 소리가 나 고 그것은 열리고 시작 될 것 이다.